[미국] 캐슬록 주립공원, 스마트 워터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

캐슬록 주립공원은 새로운 스마트 워터 모니터링 기술을 도입했다.커크우드는 지속적으로 수질을 모니터링하고 공원 방문객을 위해 안전하고 깨끗한 식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산타 크루즈 산맥의 삼림과 중요 서식지를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셈퍼바이렌스 펀드는 최근 공원 시설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의 일환으로 워터 정보 혁신업체인 KETOS의 스마트 워터 모니터링 기술을 도입했다. 

커크우드는 납, 카드뮴, 구리, 비소, 망간, 질산염, 크롬을 위해 공원을 공급하는 지하수를 선제적으로 테스트하고 감시하기 위해 KETOS 실드 패브릭을 사용한다. 새로운 출입 시설을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주립공원은 모바일 기기에서 모든 물 데이터를 신속하게 보거나 KETOS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접속하여 진단 및 보고서를 살펴볼 수 있다. 공원의 물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현재 캘리포니아주 식수부(DDW)에서 공정 데이터로 KETOS 수질 보고서를 접수하고 있다. 

또한 KETOS는 캐슬록에게 pH, 전도성, 총 용존 고형분(TDS), 염도, 온도 및 용존산소 환경 전반에 걸친 이상을 경고한다. 혁신적인 물 관리 솔루션인 KETOS 쉴드 페브릭은 Castle Rock의 수질 보호를 위해 20개 이상의 오염물질을 측정하는 단일 모듈형 시스템으로서 지속적인 첨단 경고 시스템 역할을 한다. 그것의 실험실 정밀도 데이터는 실시간 수질 모니터링과 예측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potable-water-quality/article/14068974/castle-rock-becomes-first-us-state-park-to-continuously-monitor-drinking-water) / 2019년 10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