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CDPHE에 117만달러 보조금 수여

미국 환경 보호국(EPA)은 하천, 강, 호수의 수질을 개선하기 위해 콜로라도 공공 보건 환경부 (CDPHE)에 117만달러를 수여했다. 이 기금은 부여되는 비점원 프로그램 Clean Water Act (섹션 319) 보조금을 통해 이루어지며, 수질 기준을 충족시키고 지표 및 지하수의 다양한 오염원을 다루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위한 자금이다.

EPA 지역 관리자인 그레고리 솝킨(Gregory Sopkin)은 “EPA는 CDPH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주에서 중요한 환경, 경제 및 레크리에이션 자원인 아칸소(Arkansas)강과 거니슨(Gunnison)강 유역의 수질을 복원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앞으로도 계속 향상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유역 프로젝트는 셀레늄, 금속 및 영양소와 같은 오염 물질을 많이 감소시킨다.  CDPHE는 보조금을 사용하여 아칸소강 수질을 개선하는 농업 최고 관리 관행을 구현하기 위해 수자원 보호 지구를 지원할 것이다.  또한, 아스펜(Aspen) 운하 파이프라인 연결은 크로포드 수자원 보호 지구 (Crawford Water Conservancy District)와 협력하여 거니슨(Gunnison)강 유역의 수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될 것이다. 보조금은 봉사 활동, 교육 및 계획에 자금에도 사용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 기금은 미국 전역의 물을 깨끗하고 안전하도록 만들기 위한 EPA의 노력이다. 올해 EPA는 보조금을 약 319개의 주, 지역 및 부족에게 1억6천만 달러 이상 배포하여 도시와 농촌 환경에서 비점유 유출을 줄이도록 노력하고 있다. 지난 2년 동안 주 정부는 319개 프로젝트를 통해 80개가 넘는 물을 복원하고 1천700만 파운드 이상의 질소, 약 4백만 파운드의 인 및 350만 톤의 초과 퇴적물을 감소시켰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epa-awards-water-quality-in-the-lower-arkansas-and-lower-gunnison-river-basins-0001) / 2019년 10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