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렌지카운티수도국, AMWA 2019 금상 수상

오렌지카운티수도국(OCWD)는 뛰어난 유틸리티 성능으로 AMPA(Ampolipolis Water Water Agency) 2019 금상을 수상했다. 10월 21일 뉴포트, 로드아일랜드(Newport Rhode Island)에서 열린 AMWA 경영 간담회에서 발표되었다.

AMWA Gold Awards는 탁월한 유틸리티 성능을 위한 제품 품질, 고객 만족도, 직원 및 리더십 개발, 운영 최적화, 재무 실행 가능성, 수자원의 지속 가능성, 기업 탄력성, 인프라 전략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성능을 보이는 대규모 공공 식수 시스템을 알아본다. 금상수상자는 리더십, 전략적 사업 계획, 지식 관리, 측정 및 지속적인 개선 관리 영역에서 성과를 보여준다. 

AMWA 최고 경영자 다이앤 반데 헤이(Diane VanDe Hei)는 “이 상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동료들이 놀라운 노력을 기울여 높은 성과를 이룬 것을 축하하는 의미”라고 말했다. OCWD 회장 비센테 사르미엔토(Vicente Sarmiento)는 “유효한 유틸리티 관리에 대한 업계 동료의 인정은 정말 영광이다”라며 “이 권위 있는 상은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 직원과 경영진에게 특별한 찬사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1933년 캘리포니아 특별 수자원 지구로 시작한 OWCD는 폐수를 음용수 품질로 정화하기 위해 역삼투를 사용한 최초의 기관으로, 산타아나(Santa Ana) 강물에 대한 현지 권리를 보호하고 광대한 오렌지카운티 지하수 유역을 관리했다. 현재 물 재사용 및 지하수 관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며, 식수 재사용을 위한 세계 최대의 고급 정수 프로젝트인 지하수 보충 시스템의 본거지다.

또한, OCWD는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호하면서 산타아나 강의 물을 정화하고 수율을 높이기 위해 서부에서 가장 큰 습지를 건설했다. OCWD가 관리하는 오렌지카운티 지하수 유역은 고유한 평가 및 인센티브 방법으로, 19명의 지하수 생산자가 연간 약 77%에 해당하는 104억 갤런의 식수를 펌핑할 수 있도록 해 유역의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다.

건전한 계획 및 투자, 수질 안정성에 대한 높은 표준, 탁월한 수질, 환경 관리, 건전한 재무 관리 및 투명성은 OCWD의 특징이다. 비용이 저렴하고 신뢰할 수있는 고품질 급수를 제공하는 궁극적인 사명을 보여준다. 이는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북부 및 중부에는 250만 명의 인구가 거주 중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ocwd-wins-amwa-gold-award-for-exceptional-utility-performance-0001) / 2019년 10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