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드러노틱스, PRO 시리즈 출시

하이드러노틱스(Hydranautics)가 새로운 특수 멤브레인 PRO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것은 산업폐수를 처리하고 회사가 최소 액체 배출(MLD) 및 무액체 배출(ZLD)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PRO 시리즈는 높은 내(耐)화학성, 내(耐)오염성, 추가 이온 선택성 및 높은 공급 압력에서 작동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PRO-XR, PRO-LF, PRO-XS, PRO-XP 및 PRO-XT 제품으로 구성됐다. 

PRO-XR은 발전, 전자, 반도체 및 제약과 같이 고순도의 물이 중요한 산업의 경우 저압에서 높은 오염물질 제거율과 높은 흐름 성능을 제공한다. 

PRO-XS는 염분 분리를 위해 설계된 높은 이온 선택성을 가진 일련의 나노여과(NF) 멤브레인이며, PRO-LF는 친수성 코팅 처리된 중성 하전 멤브레인으로 세척 사이의 평균 시간을 줄여준다. 

PRO-XT는 초고온 역삼투(RO) 멤브레인으로 고온의 산업 응용 분야에서 높은 오염이나 화학적으로 공격적인 공정 공급 스트림을 처리하도록 설계됐다. 

마지막으로 PRO-XP는 최대 1천800psi(12.4㎫)의 공급 압력에서 작동할 수 있는 초고압 RO 멤브레인이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hydranautics-launches-pro-series/) / 2019년 10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