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셈부르크] Apateq, Wanner seal-less 펌프 사용

룩셈부르크에 위치한 맞춤형 수처리 시스템 제조업체 아파텍(Apateq)은 오염된 매립지에서 식수 품질로 폐수를 생산하는 처리 공정에서 와너 인터내셔널(Wanner International)의 하이드라-셀(Hydra-Cell) 씰리스(seal-less) 펌프를 사용하고 있다. 

Wanner는 이탈리아 시실리의 처리 공장에서 침출수를 처리하기 위한 5개의 역삼투(RO) 단계의 일부로 하이파텔(Hypatell) T100 초고압 역삼투(RO) 공정 펌프 3개를 아파텍에 공급하고 있다. 

아파텍의 한외여과(UF) 전처리는 오염된 물에서 부유 고형물과 미생물을 100% 제거한다.

3단계 역삼투 후처리는 한외여과 투과 물을 처리하여 나머지 용해된 염분 및 기타 용해물을 제거한다. 그런 다음 폐수를 정제하여 식수 품질을 충족시킨다. 

Wanner의 Hydra-Cell 펌프는 2개의 고압 역삼투 시스템에서 120m(1740psi)에서 최대 10㎥/시로, 역삼투 단계1에서 80m에서 15㎥/시로 실행된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pateq-uses-wanner-sealless-pumps/) / 2019년 10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