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흐 멤브레인 시스템, 사명 변경 추진

코흐 멤브레인 시스템즈(Koch Membrane Systems)가 기업 기능을 확장하고 새로운 분리 기술을 인수함에 따라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즈(KSS, Koch Separation Solutions)로 사명을 변경한다. 

미국 메사추세츠주 윌밍턴에 위치한 코흐 멤브레인 시스템즈(Koch Membrane Systems)는 최근 캐나다의 이온 교환 시스템 제조업체인 에코텍(Eco-Tec Inc)을 인수했다. 에코텍의 이온 교환 기반 솔루션을 통해 코흐 멤브레인 시스템즈는 본격적인 분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코흐 멤브레인 시스템즈는 이제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즈라는 이름으로 운영될 것이다.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즈의 매니 싱(Manny Singh) 회장은 “우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능과 솔루션을 확장하기 위해 에코텍을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즈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가된 이온 교환 기능을 통해 완벽한 분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바로 그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코텍은 화학물질 회수 및 정제, 전기 도금, 바이오가스 처리, 생산된 물 정제를 포함 광범위한 산업에 이온 교환 수지 및 기타 공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koch-membrane-systems-koch-separation-solutions/) / 2019년 11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