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개간국과 물 재사용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지원 MOU 체결

오늘 미국환경보호청(EPA)과 개간국(Reclamation)은 전국의 물공급 및 물 재사용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지원에 관한 연방 협력을 증진시키는 양해 각서(MOU)를 발표했다.

정부 기관은 모든 기관의 인프라 복원력에 대한 약속에 따라, 각 기관의 핵심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지속가능한 깨끗한 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접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협력하고 있다.

EPA의 데이비드 로스(David Ross) 총재는“미국의 80%가 향후 10년 동안 담수 부족을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의 수도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이 전국적인 우선순위다”라며 “연방 협력을 가속화하고 물공급 안정성 및 물 재사용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에 관한 개간국과의 MOU 체결은 이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개간국 장관 브렌다 버먼(Brenda Burman)은 “우리는 투자를 통해 차세대의 신뢰할 수 있는 물공급을 보장할 수 있도록 빚지고 있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물 관리자가 그러한 투자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MOU는 개간국과 EPA에 중요한 수자원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해 협력 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MOU는 즉시 유효하며 5 년간 유효하며 2018년 미국 수자원기반 법 4301의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두 기관은 이 양해각서(MOU)에 서명함으로써, 기관들은 기존의 수자원 인프라 금융 프로그램, 특히 EPA의 수자원 금융 및 혁신법(WIFIA) 프로그램 및 교정의 타이틀 XVI 및 담수화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epa-and-bureau-of-reclamation-advance-federal-water-supply-and-reuse-projects-0001) / 2019년 11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