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Pall Water, 턴키 모바일 여과장치 출시

폴 워터(Pall Water)의 새로운 휴대용 여과장치 ‘Aria™ FAST T96’은 깨끗하고 순조로운 물 생산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폴 워터는 작은 공간에서 생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96을 개발했다. ‘Aria™ FAST T96’은 다양한 물 유형을 처리할 수있으며 다른 기존의 독립형 멤브레인 기반 트레일러보다 수처리 용량 표면적을 증가시킨다.

작은 공간에서 생산을 극대화하는 총 96개의 모듈, 현장서 각 트레일러가 거의 즉시 생산을 시작하도록 보장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 설계, 현재 전기 및 식수 규제를 준수하며 Aria SMARTBOX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작업을 단순화한다.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생산 공정의 거의 모든 단계로 구성할 수 있다.

글로벌 마케팅 관리자인 그레그 골든(Greg Golden)은 고객들로부터 효과적인 운영에 필요한 비용, 시간 및 인력을 점점 더 예측할 수 없게 되었다고 들었다. 이에 폴 워터는 이러한 문제를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하기 시작했다. 골든은 “우리는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혁신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pall-water-releases-turnkey-mobile-filtration/) / 2019년 11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