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와이프로, 시드니워터 전용 소프트웨어 구현

와이프로(Wipro Limited, NYSE: WIT, BSE: 507685, NSE: WIPRO)는 시드니 워터(Sydney Water)를 위한 SAP S/4HANA® 소프트웨어의 성공적인 구현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SOut 법인이 소유하고 있다. 또한 웨일스 정부 Wipro는 고객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유틸리티 산업(IS-U), 고객 관계 관리(CRM), 플렉시블 부동산 관리(RE-FX) 모듈을 통합했다.

시드니워터는 SAP S/4HANA를 활용하여 청구 및 고객 서비스에 최첨단 기능을 배치하여 청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 셀프 서비스의 차세대 전환을 실현할 수 있다.

고객 데이터의 전체적인 관점 및 지능형 모바일 기반 상호 작용과 같은 추가 기능으로 구축 된 이 솔루션은 최종 사용자에게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을 어느 방면에서든지 볼 수 있으므로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시드니 워터의 고객, 전략 및 규정 총괄 매니저인 조지 헌트(George Hunt)는 “시드니 워터는 고객에게 점진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서 “시드니워터와 와이프로는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다”고 말했다.

와이프로의 에너지, 천연 자원, 유틸리티 및 건설 부문 사장 겸 글로벌 책임자인 엔에스 발라(NS Bala)는“물과 유틸리티 분야에 대한 와이프로의 깊은 전문 지식, 새로운 기술의 역량, SAP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시드니 워터는 보다 민첩해지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보다 빠르게 제공하고, 시장에서의 리더십 위치를 강화했다. 또한, 유틸리티를 위한 신속한 배포 솔루션인 'Safe Water' 액셀러레이터를 활용하여 예측 가능한 타임 라인 및 비용으로 결과를 제공 할 수 있다”면서 “와이프로가 시드니 워터의 변화 여정에서 핵심 역할을 계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072041/wipro-implements-sap-s4hana-for-sydney-water) / 2019년 11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