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INNIO, 젠바허를 설치로 중국 10개 지역에 110메가와트 전력 공급

INNIO는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에 젠바허 J320 4대를 설치했다고 발표했다. 중국수산업은 INNIO 젠바허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중국 10개 성에서 쓰레기로부터 에너지를 발생시키기 위해 매립지에 가스 엔진을 설치해 사용하고 있다.

도시 인구가 많은 중국은 도시 고형 폐기물 발생 국가 10위 안에 든다. 중국 정부는 쓰레기 매립지 관리에 대처하고, 도시 폐기물의 활용을 장려하기 위해 환경 규제를 시행하고 있다. 중국 수공업 기술자들은 10개 지방에 걸쳐 매립 가스를 전기로 전환하는 매립 가스 발전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건설했다. 중국수산업은 매립지에서 발생하는 전력의 효율과 출력을 높이기 위해 젠바허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있다.

중국 수산업과 INNIO 젠바허 관계는 회수된 매립 가스로부터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104개의 젠바허 가스 엔진을 설치했고, 그 후 중앙 차이나 파워 그리드(CCPG)에 공급된다. 중국수공업기술팀은 수년간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젠바허 가스엔진을 선정했다. 중국 수공업의 리더십은 앞으로 더 많은 가스엔진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INNIO 젠바허로 바뀌었다.

중국 수산업과 젠바허의 결합 기술은 메탄 회수로부터 온실 가스 배출량을 감소시키고 화석 연료의 활용에 의해 발생되었을 전기의 교체에 도움을 준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innio-hits-milestone-installation-megawatts-across-10-chinese-provinces-0001) / 2019년 11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