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탄텍, 비버턴시 용수 시스템 업그레이드 지원

글로벌 엔지니어링, 건축 및 컨설팅 회사인 스탄텍(Stantec)은 비버턴(Beaverton)시가 소렌토 수도 시설에서 추가 지하수 저장 시설 및 지진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는 비버턴시의 높아지는 물수요를 충족시키고 중요한 중복 공급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자원 인프라 시설의 선도적인 설계사인 스탄텍은 도시가 소렌토 시설의 혁신을 지원한다. 제안된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는 △확장된 대수층 저장 및 복구(ASR) 저장 및 생산 △물분배 유연성 △최적화된 부식 제어를 위한 효율적인 화학 첨가 △중앙 집중식 운영 및 비상 용수 분배를 위한 내진 탄성 시설 등이 있다.

스탄텍 프로젝트 포틀랜드(portland) 지역 책임자인 브라이언 블랙(Bryan Black)은 “비버턴시는 태평양 북서부의 대수층 저장 분야의 리더로 이번에 진행할 중요한 물공급 향상 프로젝트에 대해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물 저장용량을 늘리고 내진 이벤트에 대해 복원력을 갖도록 하는 기회로, 장기적인 측면으로 볼 때 도시의 물공급 신뢰성을 높이고 성장하는 지역 사회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스탄텍은 ASR 우물, 펌프장, 파이프라인 및 지진 복원력에 대한 전문가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업은 1990년대 후반부터 오리건(Oregon), 워싱턴의 여러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10개 주와 캐나다에서 47개의 ASR 웰 필드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2021년 5월에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distribution/article/14072469/stantec-assists-city-of-beaverton-to-add-underground-water-storage-upgrade-water-system) / 2019년 11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