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날코워터, 이온교환수지 재생 시설 개설

에코랩(Ecolab, ECL) 계열사인 날코 워터(Nalco Water)는 오는 20일 펜실베이니아 델라웨어 카운티(Delaware County)에 위치한 로어 치체스터 타운십(Lower Chichester Township)에 이온교환수지 재생 시설을 설립했다. 3만7천 평방피트 규모의 재생 시설은 동해안에서 가장 최신 시설이며, 회사 내에서 순수(pure water)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회사의 탈이온수 교환 사업을 지원할 것이다.

날코 글로벌 플랫폼 수석 부사장 나타샤 첸(Natasha Chen)은 “날코 고유의 서비스인 ‘DI Exchange Services’는 반도체, 개인 관리 제품, 제약, 실험실, 대학 및 의료 산업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 고순도 물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서 “이번에 개설한 재생 시설은 지역 내 관련 산업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시설은 해당 지역의 시립 급수 장치에 연결된 고객에게 탱크의 이온교환수지(정수 수지)를 제공한다. 탱크가 소진되면 현장에서 수거되어 날코 워터 시설로 반환된다. 이 후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기 전에 수지를 재생하여 불순물을 제거한다.

날코 워터는 에코랩의 계열사이자 산업용수 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선두업체다. 에코랩은 약 300만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수자원, 위생·에너지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사람과 자원을 보호한다. 에코랩은 연간 150억 달러와 4만9천 명의 직원으로 안전한 식품을 홍보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한다. 그리고 전 세계 170여 개국의 식품, 의료, 에너지 및 산업 시장 운영 효율성을 개선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nalco-water-opens-water-purification-resin-regeneration-facility-in-pennsylvania-0001) / 2019년 11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