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마트스톰, 개발 기술상 수상

상하수도 계측 및 솔루션 회사인 스마트 스톰(Smart Storm Ltd.)은 11월 14일 영국 핼리팩스(Halifax)의 칼데일 비즈니스 어워즈(Calderdale Business Awards)에서 개발 및 기술상(Development and Technology Award)을 수상했다. 이 상은 사업 성과와 지역경제 성공에 있어 그들이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을 인정하고 보상한다.

요크셔(Yorkshire)에 위치한 스마트스톰은 물 및 폐수 모니터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업체다. 스마트스톰의 궁극적 목표는 기본적인 IT 기술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운영하고 프로그래밍 할 수있는 장비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것이다.

회사 설립자이자 전무이사인 존 더피(John Duffy) 박사는 개발과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이 성공의 열쇠라고 믿고 있다. 존 박사는 “우리는 물 및 폐수 산업 혁신이 당사가 성장하는데 필수적인 요건임을 알고서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매우 정확한 측정을 보장하고, 다른 기기에서는 볼 수 없는 독창적인 사용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했다”면서 “연구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인정 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마트 스톰은 물산업에 대한 환경 압력이 폐기물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 것과 동시에 추가 성장과 혁신 기회를 계획하고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process-water/article/14072281/smart-storm-wins-technology-award) / 2019년 11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