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CWD, 12년 연속 'AAA' 피치 등급 유지

오렌지 카운티 워터는 피치 등급이 2008년 이후 유지되고 있는 'AAA' 등급으로 지정되면서 건전한 재정 관리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이 등급의 주요 동인은 피치 등급이 모범으로 꼽은 그 지역의 강력한 재정 실적이었다. OCWD는 또한 수요일에 수여된 Standard & Poor's에서 'AAA'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오렌지 카운티의 주민과 기업이 필요할 때 필요한 물을 공급받도록 하려면 인프라에 대한 고급 계획과 투자가 필요하다. 주 및 연방 보조금 및 저금리 대출은 지하수 보충 시스템 최종 확장 프로젝트와 같은 중요한 물 기반 시설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데 필수적이다. 현재 건설 중인 이 프로젝트는 하루 3천만 갤런의 초고순수(MGD) 용량을 늘려 이 지역에 지속적인 수돗물 신뢰도를 가져오고, 이 시스템의 총 용량은 100만 명이 사용할 수 있는 물인 130 MGD로 늘어난다. GWRS 물은 현재 오렌지 카운티 지하수 분지에 투입되는 물의 30%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 물은 OCWD에 의해 관리되며 이 지역의 물 수요의 77%를 제공한다.

OCWD의 수익은 주로 연간 지하수 펌프 평가와 재산세로부터 얻어지는데,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적이었다. 또한, 재정 비축량을 유지하고 연도별 예산 보고서와 제3자 감사를 포함한 광범위한 재무 보고를 완료한다. 이러한 모든 요인과 OCWD의 재무관리는 피치 등급과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가 이 지역의 높은 신용등급을 확인했을 때 평가되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ocwd-maintains-aaa-fitch-rating-for-th-consecutive-year-0001) / 2019년 11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