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CS, 폐수처리시스템 개선 완료

ECS 엔지니어링 서비스(ESC Engineering Services)는 14개의 새로운 스크류 펌프 설치를 포함하여 글래스고(Glasgow)에서 가장 큰 폐수처리시설인 실드홀(Shieldhall)의 현대화를 완료했다.

이 프로젝트는 스코티시 워터(Scottish Water)의 2억5천만 파운드 규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글래스고 지역 전체의 폐수 및 하수 처리를 개선했다. 목표는 실드홀이 현재 수요에 대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인구의 향후 성장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ECS 엔지니어링 서비스는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에서 정기적으로 스코티시 워터와 협력한다.  이 프로젝트는 기존에 있는 전체 처리 공정이 의존하는 14개의 대형 아르키메데스 스크류 펌프가 서비스 수명이 다해가고 교체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시작되었다. 실드홀의 현대화 규모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24시간 내내 폐수처리가 계속될 수 있도록 신중하게 계획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glasgow-s-wastewater-modernisation-goes-with-the-flow-0001) / 2019년 11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