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템즈강, 지속가능한 물 본초퍼 펌프 사용

밴버리 현장에서 거의 13년 동안 1대의 펌프가 24x7로 작동하고 있으며, 이는 완벽한 성능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펌프를 차단하거나 검사하기 위한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두번째 SP10R이 곧 설치되었다.

다양한 펌프는 영국 폐수 처리 과정의 심장으로 볼 수 있다. 특히 반복되는 돌발상황으로 시스템에 유입되는 찌꺼기와 파편의 양이 증가할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이 때가 바로 특정 솔리드 처리 능력이 중요하다. 따라서 적절한 펌프를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설치하면 펌프 고장으로 인한 비용과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가장 힘들고 고된 조건에서도 연속적인 펌핑을 제공하는 본초버 펌프(Vaughan Chopper Pumps)는 이것을 증명할 성공 사례다.

챌린지안(ChallengeAn)은 현재 템즈 워터 밴버리(Thames Water Banbury)에서 안정적인 펌핑 성능을 보여 주고 있다. 본초버 펌프는 이 문제에 즉각적인 해결책이었다. 2006년 6월부터는 밴버리의 RAS(Return Activated Sludge)라인에 자체 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자동 헬리콥터 펌프인 10인치 VaughanSP10R를 설치했다. 

이는 영국에서 최초로 사용된 것으로 기존 4개 스타일의 확장 샤프트 축 방향 흐름 펌프를 교체하고 있다. 이전에는 이 펌프들이 시속 720마일 이상의 속도로 3리프트와 이송 상황에 놓여 있었다. 그러나 걸레와 고체의 내용물이 점점 더 많아지자 계속되는 막힘으로 인해 고장이 더 흔해졌다. 기존 축 방향 펌프는 자체 배관 내에 위치해 있으며, 흐름은 펌프 중심을 통과한 후 환류를 통해 나와 공유선으로 흐른다. 유지 보수를 위해 제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으며, 특히 경우에 따라서는 하루에 두 번씩 들어 올려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

본 펌프는 Banbury사이트에서 거의 13년 동안 24x7로 작동해 왔으며, 보고된 결함 없는 성능과 펌프 차단 또는 검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다. 이 성공으로 곧 두 번째 SP10R이 설치되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treatment/article/14072934/thames-water-employs-vaughan-chopper-pumps-for-uninterrupted-pumping) / 2019년 12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