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KKR·XPV워터파트너스, 폐수 처리 플랫폼 구축

투자회사 KKR과 캐나다의 XPV 워터 파트너스(XPV Water Partners)는 도시 및 산업 폐수 처리 시설에 엔드 투 엔드 영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구축했다.

EOSi(Environmental Operating Solutions Inc)와 Nexom Inc의 인수를 통해 이 플랫폼은 다양하고 성장하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전 세계적으로 물의 영양염류 오염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OSi는 폐수 시스템의 생물학적 영양소 제거 응용 분야를 위해 위험하지 않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글리세린 기반 화학 물질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Nexom은 폐수처리장의 영양염류 감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생물학적 및 여과 기반 기술을 제공한다.

KKR Global Impact의 공동 책임자 Robert Antablin과 Ken Mehlman은 “수질오염에 대한 솔루션을 확장하기 위해 XPV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XPV는 주요 이해 관계자간에 깊은 연결성을 갖춘 용수 부문의 리더”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 “우리는 이 플랫폼을 확장해 수질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XPV Water Partners의 파트너인 David Henderson은 “우리는 이 플랫폼의 형성이 전략의 게임을 변화시키는 다음 단계로 보고 있다. 도시 및 산업 운영자가 영양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의 글로벌 엔드-투-엔드 공급 업체를 구축하는 것”이라며 “KKR과 함께 EOSi 및 Nexom 팀과 함께 이 여정을 계속하여 이 새로운 플랫폼의 다음 단계 성장을 이끌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desalination/news/kkr-and-xpv-water-partners-form-wwt-platform/) / 2019년 12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