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SUEZ, 인도 망갈로르시 물공급 서비스 개선 위한 7200만유로의 계약

SUEZ는 인도 벵갈루에서 350km 떨어진 만갈로르 시 전체의 식수 분배 시스템의 연장, 복구,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이 11,5년 계약은 SUEZ의 7천200만 유로에 상당하며, 이 도시의 주민 55만 명에게 물 공급을 보장한다.

망갈로르는 인도 서해안에 위치한 대형 항구도시로 석유와 가스, 석유화학, 철광석 산업의 개발 거점이다. 인도 정부가 내일 인도의 도시를 형성하기 위해 이동성, 재생 에너지, 물, 폐기물 관리와 관련된 기술을 유치하기 위해 지정한 108개의 스마트 시티 중 하나이다. SUEZ가 획득한 새로운 계약은 이 정책의 일부분이다. 아시아 개발 은행의 자금 지원을 받는 이 급수 프로젝트의 목적은 2036년의 필요에 따라 전체 유통 시스템을 수요에 맞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9만6천300개의 연결부와 2찬148km의 수도 배전망을 포함하여 132㎢ 면적을 포함하는 식수 공급 시스템(탱크, 수도 네트워크, 주택 연결부, 계량기, 밸브 등)의 확장, 복구 및 운영이 포함된다. 3년간 지속될 이 작품은 1천388km의 식수망 설계와 배치, 필터하우스의 설계와 시공, 맑은 물섬프, 펌프장 등을 망라하고 있다. 이 작업 단계는 전체 식수 분배 시스템의 8년 운영 및 유지관리에 뒤따를 것이다. SUEZ는 또한 24시간 콜 센터와 고객 기관의 창설을 통해 네트워크의 성능, 수질 및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여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청 및 불만사항을 효율적으로 해결할 책임이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distribution/article/14073313/suez-wins-72-million-contract-to-improve-water-distribution-service-for-the-city-of-mangalore-india) / 2019년 12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