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ensus Reach Award 수상자 발표

2019년 Sensus Reach Award 수상자들은 그들의 지역사회를 개선하고 물, 가스, 전기 산업을 위한 스마트 기술의 채택을 주도하면서 그들의 업무절약을 인정받았다.

2019년 Sensus Reach Award 수상자에는 앨리언트 에너지와 파크시의 고객, 아쿠아-모트릭과 퍼거슨 워터웍스의 배급자, 센서스 직원이 포함된다. 우승자는 다음과 같다.

유타주 파크 시티의 수자원 관리자인 제이슨 크리스텐은 무수수량(NRW)을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Sensus, Visenti, Wachs Water 등 여러 자일럼 브랜드의 기술 구현을 주도했다. 올해 파크시는 NRW를 10% 줄였다.

아이오와 주의 앨리언트 에너지 서비스 책임자인 알렉스 슈웬케는 그의 서비스 지역 내에서 영웅적인 업적을 기린다. 센서 스마트 미터는 전력회사에 정전을 알렸다. 슈웬케는 집을 붕괴시키고 주민을 잔해 속에 가두는 프로판 사건 현장에 먼저 출동해 도착했다. 그는 911에 전화를 걸어 구출하는 것을 도왔다.

아쿠아모트릭스 이사회 회장인 Criss Thirkettle은 그가 자신의 지역사회에 많은 영향을 끼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남부 캘리포니아에 아픈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기부한다. Thirkettle은 또한 허리케인 Harvey의 여파에서 일하는 피곤하고 배고픈 공익요원들을 먹이기 위한 노력인 텍사스의 "Operation Appreciation"을 지지했다.

North Carolina와 South Carolina에 소재한 Pusgin Waterworks의 고급 계측 인프라 전문가인 Rob Watson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여 이 상을 받는다. 왓슨은 디지털 통신으로 이전하면서 캐롤라이나 전역의 공익 사업과 지방 자치 단체들의 핵심 파트너다. 그의 고객들은 그가 그들의 조직에 올바른 해결책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

Sensus의 솔루션 프로젝트 매니저인 Jane Dunbar는 Daily Reads Solution이라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대규모 고객을 이끌었다. 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가스 유틸리티의 대량 소비 고객을 위해 매일 동시에 소비량을 읽는다.

Sensus의 수석 제품 매니저인 Paul Honchar는 Sonix IQ 주거용 가스 계량기를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하는 데 있어 그의 역할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미터는 전력회사가 이 소형 스마트 가스 계량기로 더 높은 운영 효율과 비용 절감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수상자들은 물, 가스, 전기, 조명에 걸쳐 공익 사상 지도자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모인 연례 리치 컨퍼런스에서 상을 받았다. 2020년 자일럼 리치 회의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ensus.com.에서 확인하십시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article/14073410/sensus-reach-award-winners-recognized-for-business-community-impact) / 2019년 12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