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SUaaS, 울트라 포터블 글로벌 막 제조 센터 확장

수자원 분야에 사용되는 멤브레인 기술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SUaaS는 물과 폐수 처리를 위한 초단막을 제조하는 헝가리 오로스즐라니에 첨단 시설을 확장하기 위해 약 30만유로를 투자할 예정이다. 헝가리 외교 통상부 피터 자이 자르토(Peter Szijjarto) 장관과 SUaaS CEO 유비르 싱(Yuvbir Singh)이 확대를 기념하기 위해 만났다.

이 공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홀·섬유 박막의 생산에 전념하고 있다. SUaaS의 첫 번째 막은 물에서 입자,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분리하며 식수, 폐수, 3번째 및 물 재사용 용도로 사용된다. Zero·Weeed 500기술은 많은 첨단 산업 및 도시 폐수 처리 시설의 구성 요소로, 엄격한 폐수 배출 규정을 충족하고 물 재이용을 통해 담수 공급을 보존하기 위해 기존의 폐수 처리 방법보다 MBR을 선택했다.

공장의 확장은 그러한 멤브레인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ZeZeeed 500제품 라인의 생산 능력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유비르는 “이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에 대한 우리의 강한 헌신과 배출 또는 재이용을 위한 고품질의 물을 얻기 위한 세계적인 조합 기반 솔루션의 필요성을 반영하는 것”이라며 “세포막 시장은 강하고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suez-expands-its-ultrafiltration-membrane-manufacturing-excellence-oroszlany-hungary-0001) / 2019년 12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