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Inge, 싱가포르 식수 담수화 기술 체결

inge® GmbH는 최근 회사 역사상 가장 큰 계약을 체결했다. 2019년 11월에 체결된 이 계약은 7천 대가 훨씬 넘는 어지러움® XL형 모듈을 장착한 68대의 inge®의 T-Rack® 3.0 솔루션을 포함한다. 이는 760 MLD의 UF 생산 능력을 가진 싱가포르의 투아스 사우스(Tuas South) 담수화 공장의 다른 제조업체의 오래된 UF막을 대체하게 된다. 그 공장은 시의 사용을 위한 식수를 생산한다.

최종 사용자는 과거 inge®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했다. 싱가포르의 TUAS 3 담수화 공장은 이미 ene® 제품 덕분에 뛰어난 막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이로 인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Total Water Solution Provider Memiontec은 최종 사용자의 승인을 받아 이 경우에도 inge®를 선택하게 되었다.

투아스 남방 담수 공장은 식수 생산을 위한 아시아 최대의 바닷물 역삼투화 담수화 공장 중 하나이다. 담수화공장의 건설은 2011년 7월에 시작되었으며, 커미셔닝은 2013년 9월에 완료되었다.

담수화공장은 하루 31만8천500㎥(70만 갤런)의 용량으로 설계됐다. 이제 담수화 장치의 기존 UF 용액을 교체해야 할 때가 되었으며, inge®는 새로운 모듈 공급을 의뢰받았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73521/inge-ultrafiltration-technology-chosen-as-pretreatment-stage-in-singapores-desalination-for-drinking-water-project) / 2019년 12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