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아이오와 수질 프로그램 위해 7만5천달러 수여

EPA는 최근 오클라호마주 아이오와 원주민들에게 수질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7만5천 달러 이상을 수여했다. 그 기금은 강, 호수, 지하수를 포함한 원주민 부족의 땅에서 수역의 수질 유지, 보호, 개선에 도움을 줄 것이다.

켄 맥퀸(Ken McQueen) 지역 행정관은 "청결수는 소중한 자원이며 오클라호마주 아이오와 부족은 호수, 강, 하천 등에서 물을 보호하고 유지하는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EPA는 그들의 환경적 노력을 계속 지지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EPA의 보조금 7만5천 달러는 아이오와 환경부가 수질에 대한 데이터 수집, 변화 감시, 하천 생태계 건강 평가 등을 통해 부족의 수생체를 유지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활동들은 깨끗한 물체의 오염을 막고 오염된 물체의 수를 줄이려는 아이오와 원주민의 목표를 지지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73522/epa-grants-more-than-75000-to-iowa-tribe-of-oklahoma-for-water-quality-programs) / 2019년 12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