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브라운앤콜드웰, 폐수처리시설 업그레이드

DTMA(Derry Township Municipal Authority)는 환경 엔지니어링 및 건설 회사인 브라운앤콜드웰(Brown and Caldwell)을 선택하여 폐수처리시설 WWTF)에서 에너지 효율 향상을 설계했다.

당국은 이미 제3자 운송업체로부터 유기 폐기물을 받아들이고 추가 유기 폐기물을 수용할 수있는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개발하고 있다. 시설 업그레이드는 용량 확장 및 에너지 효율 향상의 핵심으로 간주되며 WWTF는 하루 5천2백만 갤런을 지속가능한 운영으로 발전시킨다.

WWTF에서 DTMA의 1천500만 달러에 달하는 에너지 향상 프로그램에 따라 브라운앤콜드웰은 2개의 발전기 엔진에 전력을 공급하는 바이오가스를 연소할 수 있는 열병합 발전 설비 설계를 이끌 것이다. CHP시설은 고품질 연료 생산을 위해 새로운 가스 컨디셔닝 시스템과 결합한 후 WWTF의 기존 전기 및 난방 시스템에 통합되어 전기 및 열을 제공한다. 브라운앤콜드웰은 펜실베이니아주 공동구매 프로그램인 COSTARS를 통해 DTMA의 엔진 구매를 지원할 것이다.

다른 개선 사항으로는 시설 전체에 가스를 운반하는 운반 시스템, 슬러지 혼합 탱크 개선, 바이오 가스 생성을 통한 에너지 회수 극대화 및 차 소화조로의 향후 변환을 위한 보조 소화조 수정이 포함된다.

프로젝트 설계는 2020년 5월까지 진행되며 2020년 가을에 공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073364/brown-and-caldwell-to-design-wastetoenergy-upgrades-at-wastewater-treatment-facility) / 2019년 12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