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에즈, 헝가리에 폐수처리 위한 초여과막 시설 확충 

물 부문에서 사용되는 막 기술에 대한 수요가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수에즈(SUEZ)는 헝가리 오로 즐 라니(Oroszlany) 지역에 관련 시설을 확장하기로 했다. 약 3천만 유로를 투자하여 수처리 및 폐수처리용 한외 여과막을 제조할 예정이다. 플랜트 확장으로 ZeeWeed 500 제품 라인의 생산 능력이 크게 증가하고, 수요 또한 증가할 것이다. 이는 2023년에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이 플랜트는 중공 섬유 한외 여과막 생산에 전념하는 세계 최대 규모시설 중 하나다. SUEZ의 ZeeWeed막은 물속의 입자,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분리하며 식수, 폐수, 물 재이용 응용 분야에 사용된다. ZeeWeed 500 기술은 많은 고급 산업 및 도시 폐수처리시설의 빌딩 블록으로 엄격한 폐수 배출 규정을 보다 잘 충족하며, 담수 공급 보존을 위해 폐수를 처리하는 기존 방법보다 MBR을 선택했다.

SUEZ 워터 테크놀로지&솔루션 CEO 유브비르 싱(Yuvbir Singh)은 “이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에 대한 우리의 강한 의지와 고품질의 물을 얻기 위한 막 기반 솔루의 필요성 증가를 반영한 것”이라며 “막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073554/suez-expands-hungarian-ultrafiltration-facility) / 2019년 12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