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트론, 테네시 유틸리티와 상수도 시스템 현대화 계약 체결

전력회사와 도시가 에너지와 물을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이트론 주식회사는 테네시주 러더퍼드 카운티의 통합유틸리티 지구(CUDRC)에서 상수도 시스템을 현대화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 유틸리티는 1천400마일의 수로에 걸쳐 이트론 스마트 물 통신 모듈을 설치할 것이다. CUDRC는 이트론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수분 손실을 모니터링하며, 계량기 판독을 간소화할 것이다. 또한 이 솔루션은 유틸리티 기업이 귀중한 소비 데이터 통찰력에 거의 실시간으로 접근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춘 AMI(Advanced Metering Infrastructure)로 전환하는 유틸리티를 배치할 것이다.

CUDRC는 테네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서비스 지역에 15만 명에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트론의 솔루션은 CUDRC가 현재 단방향 자동측정기 판독(AMR) 모듈과 통신하고 있는 기존 수량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러한 강화된 모듈들은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수익을 보호하며, 상세한 사용 정보를 통해 수자원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CUDRC를 장비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향후 누출 센서, 차단 밸브 및 네트워크 기능을 포함한 분배 시스템의 전반적인 상태를 매우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CUDRC의 물 운영을 개선할 것이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article/14074024/tennessee-utility-collaborates-with-itron-to-improve-water-delivery) / 2019년 12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