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수인성 질병으로 물·폐수 처리 시장 성장 중

수처리 장비는 박테리아, 원생동물, 부유물질 및 기타 노폐물 입자를 물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 세계적으로 수인성 질병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수인성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곧 나올 투명성 시장 조사 보고서는 세계 물과 폐수 처리 시장에 대한 중요한 세부 사항을 조명한다. 이 보고서의 발견은 전 세계 물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에서 현재 및 향후 참가자들에게 적합할 것이다.

수질 및 폐수처리 장비 시장의 주목할 만한 발전은 다음과 같다.
•물 및 폐수처리 장비 시장의 핵심 업체인 자일럼은 스마트워터 기술을 도입하고 있다. 이것은 식물의 수처리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비슷하게, 다나허는 첨단 수처리 장비의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 이와 별도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투자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펜실베니아 발전소는 여러 정부가 활용하기 전에 깊은 우물과 광산 웅덩이를 처리하도록 돕고 있다.

세계 물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업체로는 베올리아 환경 SA, 자일름 주식회사, 수에즈 환경 SA, 다우두폰트 주식회사, 에볼라 워터 테크놀로지, 아쿠아텍 인터내셔널, 칼곤 탄소 주식회사, 3M 등이 있다. 이들 업체들은 세계 물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의 성장률을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전략적 접근법을 채택하고 있다.

세계 물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질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의 성장은 산업화 증가, 수질 폐기물 증가, 전 세계 수인성 질병 발생률 증가와 같은 몇 가지 요인에 기인한다.

수처리 장비는 화학 및 물리적 공정을 통해 물 속의 여러 불순물을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신흥국의 수질 최적화에 대한 수요의 증가는 수질 및 폐수처리 장비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수처리장비의 성장도 물 및 폐수처리장비 시장의 성장을 부채질할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강 요인이다. 나노필터, 역삼투, 막바이오랙터, 미세필터, 소독 등이 이 범주의 핵심 기술이다. 또한, 이러한 기술의 기능을 향상시켜 수처리 비용을 절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연구자. 정부와 민간단체의 이런 기술 투자는 물 및 폐수처리 장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보인다.

지리적으로 아시아 태평양은 앞으로 수질 및 폐수 처리 장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주로 중국, 인도, 호주 같은 나라들의 요구사항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도시 및 농촌 인구의 증가와 산업 및 시군구의 폐수 관리 부문에 대한 외국인 투자는 이 지역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water-and-wastewater-account-of-increasing-waterborne-disease-across-the-globe-0001) / 2019년 12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