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컬리건과 아쿠아벤처, 최종 합병 계약 발표

소비자 중심의 지속 가능한 물 솔루션 서비스의 혁신적인 브랜드인 컬리건(Culligan)은 지속 가능한 물 서비스(WAAS®)의 다국적 개발자이자 공급업체인 아쿠아벤처 홀딩스 리미티드(AquaVenture Holdings Limited) 솔루션을 순 부채를 포함하여 약 11억 달러에 이르는 전액 현금 거래에서 주당 약 27달러에 인수할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아쿠아벤처는 북미, 카리브해 및 라틴 아메리카의 주요 WAAS 솔루션 제공 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5만5천여 명 이상의 기관 및 상업 고객에게 사용 시점 여과 정수 시스템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국 전역의 정부, 시, 산업 및 환대 고객에게 탈염 및 폐수처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거래로 아쿠아벤처는 민간 기업으로서 컬리건의 주요소비자 물 서비스 및 솔루션 플랫폼에 합류하게 된다. 컬리건의 소유권으로 아쿠아벤처는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와 혁신적인 수처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컬리건의 CEO 스콧 클로슨(Scott Clawson)은 “강력한 혁신 기록을 보유한 수질 정화 솔루션의 선두 업체인 아쿠아벤처와 함께 일하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culligan-and-aquaventure-announce-definitive-merger-agreement-0001) / 2019년 12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