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비즈니스 스트림, 스코티시와 물공급 계약 체결

워터 리테일 비즈니스 스트림(Water Retailer Business Stream)은 스코티시 리더 그룹(Scottish Leather Group)과 300만 파운드 이상의 새로운 물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에딘버러에 본사를 둔 비즈니스 스트림은 2008년 스코틀랜드 시장이 문을 연 이래 영국에서 가장 큰 가죽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일하고 있다.

비즈니스 스트림은 새로운 계약에 따라 회사의 스코틀랜드 부동산에 물과 폐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물 전문가는 또한 스코티시와 긴밀히 협력하여 현재까지의 물효율성 활동을 구축하고 무역 폐수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스코티시는 효율적인 자원 사용을 통해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폐기물을 제거함으로써 저탄소 가죽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노력은 외부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여러 국제 인증 및 수상을 확보했다.

스코티시 지속가능성 및 혁신 그룹 이사인 워렌 보우든(Warren Bowden) 박사는 “지속 가능성 야망을 이해하고 지원하는 물 소매 업체와 협력하는 것은 환상적이다”면서 “수년 동안 우리는 물사용량을 유럽 산업 평균의 절반으로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환경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비즈니스 스트림과 협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scottish-leather-group-renews-m-water-saving-deal-0001) / 2020년 1월 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