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TCEQ에 지원금 120만 달러 수여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최근 텍사스주 환경품질위원회(TCEQ)에 수질오염 방지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을 위해 120만 달러를 지급했다. 이 보조금은 강, 호수, 하천, 지하수 및 기타 수역의 수질을 유지, 보호 및 개선하는 주정부의 능력을 직접적으로 지원한다.

켄 맥퀸 지역 행정관은 "우리는 항상 텍사스가 우리의 소중한 수자원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EPA의 임무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고 기대할 수 있다"면서 "이 기금은 오염을 방지하고 지역사회와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TCEQ의 중요한 작업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금은 특히 깨끗한 수역의 오염을 방지하고 오염된 수역의 수를 줄이기 위한 TCEQ의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작업을 지원할 것이다. 이 보조금으로 자금지원을 받을 활동의 종류에는 수질 감시, 수질 표준의 개발 및 구현, 지하수 감시가 포함된다. 이 자금은 「청정수법」 제106조에 따라 지급된다.

「청정수법」의 목적은 국가 수역의 화학적, 물리적, 생물학적 건전성을 회복하고 유지하는 것이다. 이 법에 따른 프로그램은 수로의 오염된 유출에 대한 감시, 평가, 보호 및 방지를 지원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environmental/article/14074530/epa-grants-12m-for-water-pollution-control-in-texas) / 2020년 1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