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환경보호부, 유해적조 대응에 1천350만달러 지원

뉴저지 환경보호부(DEF)는 수질을 개선하고 호수나 연못의 해조류를 예방, 완화, 관리하기 위해 지역 프로젝트에 1천350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의 자금 지원은 정부가 발표한 주의 유해적조(HAB) 대응 전략에 기초하고 있다.

DEP는 입증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HAB의 지역 관리, 대응 및 완화를 돕기 위한 계획 및 프로젝트에 350만 달러의 보조금 제안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지방 정부 기관, 학술 기관, 비영리 단체 등 다양한 잠재적 지원자들에게 개방되어 있다.

수질을 개선함으로써 HAB를 다루는 프로젝트의 주요 용역 자금으로 깨끗한 물 상태 리볼빙 기금에 천만 달러를 책정하는 공개 코멘트를 위한 사용 계획 초안을 발표했다. DEP는 관심 있는 지방 정부 기관들이 가능한 한 빨리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금 지원을 신청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또한, DEP는 1천 만 달러의 수질 개선 기금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유해한 해조류를 촉진하는 오염물질을 줄일 수 있는 폐수 및 우수 개선과 같은 프로젝트를 시행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environmental/article/14074913/new-jersey-dep-provides-135m-to-address-harmful-algal-blooms) / 2020년 1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