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루비콘워터, 인도 농촌 수질 개선

루비콘 워터(Rubicon Water)는 어떻게 혁신적인 호주 기술과 지속적인 시장 초점이 인도에서 상업적 성공을 이룰 수 있는지 보여준다. 멜버른에 본사를 둔 루비콘 워터는 대규모 중력 공급 관개 시스템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물사용 효율을 개선하여 전 세계 식품 및 섬유 생산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도록 설계된 고급 기술을 제공한다.

루비콘의 솔루션은 관개 수로 농장에 관개수 공급을 자율적으로 제어하여 손실을 줄이고 공급의 신뢰성, 유연성 및 적시성을 향상시킨다. 이 회사는 농장의 물사용 효율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 초 루비콘은 인도 카르나타카(Karnataka)주의 2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를 체결했다. 루비콘의 이번 프로젝트는 하이데라바드(Hyderabad)의 메더 서보우 드라이브(Medha Servo Drives)와 협력해 스마트 소프트웨어, 무선 통신 네트워크, 4천300개의 자동 관개 게이트와 미터로 구성된 자율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설치는 이미 시작되었다.

물의 효율이 낮고, 관개에 의존하고 있는 농부들에게 루비콘의 솔루션은 손실을 줄임으로써 수자원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물의 가용성을 높이고 3만7천㏊의 식염수와 함께 14만2천580㏊의 미사용 토지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australias-rubicon-water-improves-water-efficiency-for-india-s-farmers-0001) / 2020년 1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