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GE, 토지에 농업용수 사용 허가받아

EGE(Encore Green Environmental)은 회사가 농업 및 보존 용도로 산업 부산물과 농업용수를 토지에 적용할 수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EGE 와이오밍 존 로비타일(Wyoming John Robitaille) 회장은 “이 물을 버리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경로를 결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준 환경 품질부에 감사하다”면서 "우리는 산업에 잘 맞는 친환경 이니셔티브에서 리더십을 발휘한다"고 말했다.

초기 프로젝트는 와이오밍주 파인 블러프스(Pine Bluffs) 근처의 사유지에서 시작했다. EGE의 특허 출원중인 Conservation By-Design 프로그램은 토양 및 농업 평가로 즉시 시작하여 적절한 물정화 과정을 결정한다.

EGE의 공동 창립자이자 특별고문인 마빈 나시(Marvin Nash)는 “이 물은 이제 매우 건조한 땅을 관리 할 수 있는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라고 말했다.

로비타일의 임명과 내쉬가 정의한 역할 외에도 이 회사는 세스 프렌테웨이(Seth Frentheway)를 EGE의 국제 환경 기술부 사장으로 승진시키며 블록 체인 통합, 데이터 마이닝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부문에 집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프렌테웨이는 와이오밍 스톡 건물에 EGE의 샤이엔(Cheyenne) 사무소를 개설할 예정이다.

EGE는 석유 산업, 농업가 및 환경 보호를 위한 종합적인 생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디지털 사고 방식을 갖춘 농업 중류 기업이다. 특허 출원중인 Conservation By-Design 방법을 사용하여 산업 생산·부산물을 주변 토양의 요구에 맞게 청소하고 농업 및 보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기 매개 변수 내부의 토지에 적용한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produced-water/article/14074792/encore-green-environmental-receives-permit-for-repurposing-produced-water-for-agriculture) / 2020년 1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