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리버트레이스, DNV GL 승인 받아

영국의 스마트 수질 모니터링 기술 개발업체 리버트레이스(Rivertrace Ltd,)는 배기 스크러버 세척수 모니터인 ‘SMART ESM’에 대한 세계적인 인증기관 디엔브이지엘(DNV GL)의 승인을 받았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배기가스 속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습식 세정기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모든 세척수는 해양으로 배출하기 전에 수질 매개변수에 대한 국제해사기구(IMO)의 규정을 준수하는지 모니터링 해야 한다.

리버트레이스의 ‘SMART ESM’ 제품은 개방 루프 및 폐쇄 루프, 하이브리드 세정기 시스템에서 조절된 수질 매개변수 PAH, 탁도, 온도 및 pH를 측정하고 기록하는 세척수 모니터다.

이 시스템을 통해 선박 운영자는 입구 및 출구 모두에서 상수도 매개변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므로 IMO 세척수 배출 제한기준을 지속적으로 준수할 수 있다.

SMART ESM에 대한 DNV GL 승인은 모니터링 시스템이 MEPC 259(68) 기준 내에서 PAH, 탁도, pH 및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정확도로 작동함을 인증한다.

이를 통해 세정기 제조업체와 더 넓은 업계에 SMART ESM를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정기가 작동하는 동안 세척수를 정확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rivertrace-monitor-receives-dnv-gl-compliance/) / 2020년 1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