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WSP USA, LT 환경 인수

미국의 환경 컨설팅 회사인 LTE(LT Environmental)는 최고의 엔지니어링 및 전문 서비스 컨설팅 업체인 WSP USA에 인수되었다.

이번 인수는 WSP의 2019-2021 글로벌 전략과 일치하며 서구에서 회사의 지리적 위치를 확장시킨다. LTE 본사는 덴버(Denver)에 있으며 텍사스, 뉴 멕시코, 노스 다코타(North Dakota), 유타(Utah)와 와이오밍(Wyoming)에 지사가 있다.

LTE는 현장 조사, 치료, 수자원, 대기질, 화학 및 재료 관리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중서부 석유 및 가스, 부동산 개발, 운송, 공공시설, 건설 및 제조 부문의 고객을 지원하고 미국 서부의 주 및 지방자치단체를 지원한다.

WSP USA 사장 겸 CEO 로우 코넬(Lou Cornell)은 “LTE의 재능있는 전문가와 서비스 전문 지식을 WSP에 추가하면 서부 로키마운틴(Rocky Mountain West)에 전략적 야심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LTE 사장 겸 CEO인 톰 머피(Tom Murphy)는 “WSP 회원이 되는 것은 회사와 직원들에게 희소식이다. WSP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경쟁력을 크게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네트워크에 액세스하고 업계 최고의 기업 중 하나의 전문 지식을 제공 할 것이다”고 말했다.

WSP는 물과 환경 부문에 대한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깨끗하고 안전한 물 공급을 관리하고 균형을 유지한다. 아울러 탄력적인 물인프라를 개발하고 지속가능한 환경과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며 스마트 기술과 혁신을 통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wsp-usa-acquires-lt-environmental-0001) / 2020년 1월 2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