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마존 필터, 앵글리안 워터 프로젝트 지원

아마존 필터(Amazon Filters)는 임시 여과 장치를 공급하고 수파 스펀(Supa Spun) Ⅱ 제품으로 필터 카트리지 수요에 대응함으로써 가뭄 복원 프로젝트를 앵글리안 워터(Anglian Water)와 협력해 추진하고 있다.

앵글리안 워터가 2천800만 파운드를 투자한 새로운 그래이엄(Grafham) 복원력 체계는 러틀랜드(Rutland), 그레이엄(Grafham) 및 피츠포드 WTW(Pitsford Water Treatment Works) 사이에서 처리된 식수의 양도가 가능하다. 엔지니어들은 이제 단일 파이프라인을 통해 웰링버러 인근 그레이엄WTW와 해닝턴(Hannington) 사이의 물 흐름을 역전시키기 위한 시험을 완료했다.

아마존 필터의 마케팅 관리자 데이비드 리델즈(David Ridealgh)는 프로젝트에서 그 역할에 대해 “앵글리안 워터는 파이프라인의 미사를 제거하고 고객이 동일한 고품질의 물을 계속 받을 수 있도록 여과 용량을 늘려야 했다”며 “우리는 최근 제조 능력에 투자하여 정시에 카트리지 주문을 처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앵글리안 워터의 수도서비스 담당자인 폴 밸레리(Paul Valleley)는 “아마존 필터는 이 시험 전반에 걸쳐 매우 짧은 기간에 대량의 필터를 제조 및 공급할 수 있는 유연성 측면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었으며 적절한 크기의 미크론 필터를 결정하기 위해 우리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filter%20media/news/amazon-filters-supports-anglian-water-project) / 2020년 2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