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 푸르트릿지 비스타 운용자산 인수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푸르트릿지 비스타 워터 컴퍼니의 운용자산을 인수하여 약 4천800명의 새로운 고객에게 물을 공급하게 됐다.

합의는 2월 4일에 확정되었고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2월 4일부로 시스템의 운영을 맡았다.

푸르트릿지 비스타는 남부 새크라멘토 카운티의 B급 물 유틸리티였으며 캘리포니아 공공 시설 위원회에 의해 규제된다.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현재 새크라멘토 지역의 6만 가구와 기업체 그리고 캘리포니아 주 내의 18만 명의 고객에게 급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푸르트릿지 비스타 워터 컴퍼니 고객들은 이제 캘리포니아 주 수자원 관리 위원회(Division of California State Water)의 식수 관리 위원회를 통해 인증된 자신의 분야의 전문가인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American Water)의 수처리 및 유통 사업자에 의해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수질, 공학, 금융 그룹의 전문가들도 그들의 전문 지식을 빌려줄 것이다.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 직원들은 이 새로운 고객들을 위한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기 위해 1년 중 더 나은 부분을 위해 일하고 있다. 이 프로세스에는 과금 및 운영 서비스뿐 아니라 푸르트릿지의 가장 시급한 자본 투자 요구에 대한 심층적인 평가와 계획이 포함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167276/california-american-water-acquires-the-operating-assets-of-fruitridge-vista-water-company) / 2020년 2월 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