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필터, KilBac 기술 옵션 추가

아마존 필터(Amazon Filters)는 KilBac 기술의 추가 옵션으로 수파스펀(SupaSpun) 및 수파가드(SupaGard) 멜트블로운 필터(meltblown filter) 범위를 강화했다.

이 회사의 새로운 SupaSpun KilBac 및 SupaGard Kilbac 필터는 여러 산업 분야의 수처리 응용 분야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KilBac의 멜트블로운 섬유 구조는 다중 및 단일 통과 수 시스템의 필터에서 생물막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이 기술은 활성은, 아연 및 구리를 포함하는 미크론 크기의 입자를 활용한다. 베이스 폴리머와 결합 된 금속은 필터에서 박테리아 또는 조류의 성장을 막기 위해 다른 조합으로 통합된다. 제조 과정에서 섬유 직경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항균 물질의 최대 면적이 노출되도록 하여 성능을 최적화한다.

엄격한 테스트 프로그램은 KilBac의 생물학적 오염 및 그에 따른 필터 막힘 또는 오염물질 제거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

KilBac은 세포 수준에서 대사 활동을 방해함으로써 박테리아 및 조류 성장을 억제할 수 있다. 둘 다 박테리아와 조류의 성장을 억제하지만 SupaSpun Kilbac는 absolute depth 필터이고 SupaGard Kilbac는 nominal depth 필터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filter%20media/news/amazon-filters-adds-kilbac-technology-option/) / 2020년 2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