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이클로퓨어, 지하수 내 과불화화합물 측정 가능한 신제품 발표

정수기술의 선도적 혁신기업이며, DEXSORBTM™ 여과제품을 개발한 사이클로퓨어, Inc.,와 벨기에의 iFLUX는 지하수 내 PFAS 측정 및 분석에 사용할 신제품의 효용성을 발표했다. 새로운 카트리지는 iFLUX의 다른 유수 카트리지 라인과 결합하여 지하수 오염물질의 환경 연구를 위한 확장된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iFLUX 카트리지는 사이클로퓨어의 DEXSORB+™ 흡착제를 사용하여 실험실 내 수질개선과 수질분석을 위해 PFAS를 추출한다. SGS 연구소는 자체 물 테스트 키트 프로를 위해 사이클로퍼에서 개발한 절차를 이용하여 앤트워프 연구소에서 회수된 PFAS의 측정 및 분석을 수행한다.

사이클로퓨어의 옥수수에서 추출한 DEXSORB™ 흡착제 라인은 PFOA와 PFOS와 같은 과불화화합물(PFAS)을 포함하여 현재 식수에 존재하는 마이크로 독소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technologies/filtration/article/14167590/cyclopure-announces-first-commercial-use-of-dexsorb-in-europe) / 2020년 2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