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SG, EPWSA와 폐수처리장 운영 계약 체결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틸리티 운영 및 공공사업 관리회사인 ESG(ESG Operations Inc.)가 EPWSA(Eatonton-Putnam Water & Sewer Authority)와 공공·민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EPWSA는 조지아 이튼턴(Eatonton)에 위치한 공공 유틸리티 회사로 이튼턴과 퍼트남(Putnam) 시민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ESG는 10년 계약 조건에 따라 당국의 2개의 폐수처리장, 수거 및 분배 시스템, 미터 판독, 청구 및 고객서비스 운영, 유지·보수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22명의 직원이 ESG·EPWSA팀에 합류할 것이다.

EPWSA 이사회 부회장 토미 제퍼슨(Tommy Jefferson)은 “EPWSA가 유틸리티 운영 수상 경력에 걸맞는 접근 방식과 함께 자격을 갖춘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는 ESG 오퍼레이션과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라며 “EPWSA는 요금납부자에게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것이며, 이번 협력 파트너십이 모든 고객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ESG 수석 부사장 겸 파트너인 존 에덜만(John Eddlemon)은 “시민들에게 유틸리티 운영 및 자산 관리에 대한 고유한 접근방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ESG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튼턴과 퍼트남 커뮤니티의 핵심 부분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이를 통해 요금납부자의 서비스 수준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SG와 EPWSA의 파트너십은 2020년 3월 1일에 시작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treatment/article/14167955/esg-operations-wins-10year-contract-from-georgias-eatontonputnam-water-sewer-authority) / 2020년 2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