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GAO, 수돗물은 기후 복원력을 인프라 프로젝트에 통합 권고

새로운 보고서는 의회가 연방 수상 기반 시설 자금의 수취인들로 하여금 그들의 설계안의 기후 변화를 설명 요구를 권고했다.

기후 변화와 관련된 극한 기후는 잠재적으로 식수를 생산하고 폐수를 처리하는 유틸리티를 위협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기후 복원력 향상을 위한 유틸리티에 대한 연방 기술 및 재정적 지원과 기타 사항 중에서도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된 옵션 전문가들을 검토한다. 유틸리티 기업이 잠재적 기후 변화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제목의 기술 지원 및 기후 회복 계획이 EPA, FEMA, HUD 및 USDA 관계자, 15개 수도 시설 대표 및 10개 외부 전문가와의 인터뷰에 기초했다.

GAO는 EPA가 기술 지원 제공자를 식별하고 이를 네트워크에 참여시켜 수돗물 이용자가 기후 복원력을 기반구조 프로젝트에 통합할 것을 권고한다. 또한 의회는 연방정부 기금이 지원되는 수자원 기반구조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기후 복원력을 고려해야 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168113/gao-water-utilities-should-incorporate-climate-resilience-into-infrastructure-projects) / 2020년 2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