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셔윈 윌리엄즈, 3개의 SSPC 스트럭쳐 상 수상

셔윈 윌리엄즈(Sherwin-Williams) Protective & Marine프로젝트와 프로젝트 파트너들은 지난 해부터 톱 코팅 프로젝트를 인정하는 찰스 G멍거 상, 에릭 S. 클라인 상, 뛰어난 밀리터리 코팅 프로젝트 상 등 세 개의 미국도장도금학회(SSPC) 스트럭쳐 상을 수상했다. 회사는 찰스 G멍거 상, 에릭 S. 클라인 상, 뛰어난 밀리터리 코팅 프로젝트 상 이 상은 다채로운 뉴멕시코의 수상탑에 대한 장기적인 서비스 수명을 제공하는 것, 주요 뉴욕 교량 프로젝트를 위한 강철에 대한 효율적인 공장 응용을 가능하게 하는 것, 그리고 고속 수송 군함에 대한 구리 없는 오염 방지 기술을 평가하는 것 등 다양한 코팅 성과를 인정받았다.

SSPC 스트럭쳐 상은 매년 7개 범주의 구조 및 서비스 조건을 나타내는 프로젝트에 수여돼 코팅 산업을 긍정적으로 대변해 온 개인과 회사를 기린다. 수상 프로젝트는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 열린 SSPC 코팅스+ 컨퍼런스에서 2020년 2월 3일 열린 연례 시상식에서 인정받았다.

찰스 G. 멍거상은 원 코팅의 수명을 증명하는 산업용 또는 상업용 코팅 프로젝트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한다. 이 같은 장기 내구성은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에 있는 메사 델 솔마을 종합계획 지역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200만 갤런의 고가 복합 저장 탱크에서 뚜렷이 나타난다. 175피트 높이의 이 탱크에는 장기부식 저항력이 뛰어난 셔윈-윌리엄스 Protective & Marin의 다양한 내부 및 외부 코팅이 장착되어 있다.

탱크를 구성하는 강철판은 2007년 6월 징크 클래드® PCP 울트라(Zinc Clad® PCP Ultra)를 시공 전 프라이머로 사용하여 한 상점에서 처음 프라이밍됐다. 2008년 7월 탱크가 건설된 후, 적용자들은 Corotane® I Galvapac Zinc Primer의 필드 프라이머 코팅에 이어 AcrolonTM 218 HS의 중간 코팅을 분사했다. 화려한 화이트 오크 잎 디자인이 특징인 마무리 칠에는 프로젝트팀이 뛰어난 장기적 색상과 광택 유지를 제공하는 초내구성 고고형 불소폴리머 우레탄 마감인 FluoroKemTM HS를 사용하였다. 보완적 보호를 위해 적용자는 설계 위에 투명한 FluoroKem 코팅을 추가했다. 코팅 시스템은 전형적인 폴리우레탄 마감재가 몇 년 안에 사라지기 시작하는 뉴멕시코의 자외선 노출이 극도로 높은 조건에서 지난 12년 동안 예술작품이 색과 윤기를 유지하도록 도왔다.

탱크 내부는 코로탄 I Galvapac Zinc Primer와 두 개의 마크로폭시® 646 PW를 사용한 내구성이 뛰어난 3코트 라이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article/14168292/sherwinwilliams-wins-three-sspc-structure-awards) / 2020년 2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