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드라너틱스, 멤브레인 프로젝션 소프트웨어 출시

니토 그룹(Nitto Group) 회사인 하이드라너틱스(Hydranautics)는 RO, UF 및 NF 막 투영을 다양한 조합으로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IMSDesign Cloud’ 멤브레인 투사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회사의 시뮬레이터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통합 막 프로젝션 소프트웨어다.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프로젝션을 실행하고 동료와 공유 또는 전달하고 하이드라너틱스의 기술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시뮬레이터는 Windows, macOS 또는 Android 운영체제에서 실행되는 PC 또는 랩탑, 태블릿에서 작동할 수 있다. 모든 프로젝션 결과는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쉽게 검색  수 있다.

‘IMSDesign Cloud’의 일부 기능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보장하고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갖는다. 2008년부터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생성 된 프로젝션 파일을 실행할 수 있다. 한 번 저장되면 클라우드에 영원히 남아 있다. 또한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하며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피드 압력 인풋인 RO, NF & UF (HYDRAcapMAX) 제품의 다양한 조합으로 실행되는 통합 시뮬레이터가 있다. 이는 성능을 예측하고 폐수 적용을 위한 유기화학물질 및 BOD, COD, TOC를 사용하여 성능을 예측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hydranautics-releases-membrane-projection-software/) / 2020년 2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