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바브웨] 연내 불라와요 식수 및 위생 프로젝트 완료

아프리카개발은행(AfDB) 대표단이 짐바브웨를 방문했다. AfDB는 이 남부 아프리카 국가, 특히 불라와요(Bulawayo) 수자원 및 위생서비스 개선 프로젝트(BWSSIP)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프로젝트를 평가하는 기회였다.

3천300만 달러의 이 프로젝트는 수처리 및 처리 시설, 상수도 및 하수도 네트워크, 폐수처리 및 폐기 시설을 재건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주요 활동 프로그램이다.

AfDB에 따르면 불라와요 식수 및 위생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BWSSIP)는 올해 3/4분기에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상에는 도시 펌핑스테이션의 재건, 식수시설 및 133㎞의 식수 분배 파이프 교체가 포함된다. 일반 가정 차원에서 정부는 1만7천714 개의 식수 미터, 특히 Cowdray Park의 빈곤지역에 수도미터를 설치하고 교체하고 있다.

위생 측면에서 이 작업은 주로 불라와요시의 남부, 특히 Cowdray Park 지구에 집중되어 있다. 특히, 이것은 Cowdray Park 집수 지역에서 14.5km의 하수구의 재건과 Bulawayo시의 남부 지역을 서비스하는 하수 처리장의 재활을 포함한다. 남성, 여성 및 장애인을 위한 최소 44개의 공중 화장실도 건설될 것이다.

AfDB는 또한 Bulawayo 지방 자치 단체 공무원을위한 일련의 교육 세션을 계획했다. 폐수 재사용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과 폐수처리로 슬러지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출처 = Afrik21(https://www.afrik21.africa/en/zimbabwe-bulawayo-water-and-sanitation-project-to-be-completed-by-end-2020/) / 2020년 3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