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개간국, WMWD의 AMI 사업에 1백만 달러 자금 지원

미국 내무부 산하 개간국(Bureau of Reclamation)은 서구도시 상수 지구(Western Municipal Water District, WMWD)에게 7천m 이상의 계량기 교체를 통한 인프라 개선 및 고객 포털 프로젝트에 100만 달러 자금을 지원한다.

개간국의 자금 지원은 2단계에 걸쳐 리버사이드 서비스 구역에서 7천m 이상의 계량기를 교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고객 포털을 통해 고객의 물 사용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스마트 미터로 변환은 5년 안에 완료 예정이다.

AMI(Advanced Metering Infrastructure) 기술은 검침을 자동화하고, 검침과 관련된 인력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다. 또한 물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누출을 식별하며, 물 사용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해 서부 고객에게 서비스 옵션을 강화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168801/western-awarded-1m-federal-grant-to-enhance-customer-accessibility-to-water-usage-data) / 2020년 2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