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허프만, 수자원 보호 법안 발표

물과 해양 및 야생 동물 분과 위원장이자 기후 위기에 관한 하원 특별 위원회 위원인 자레드 허프만(Jared Huffman) 하원 의원은은 미국의 수자원을 보장하기 위한 「석유 및 물혼합 금지법」을 도입했다. 이 법안은 미국의 수자원이 석유와 가스 생산의 영향으로부터 보호되도록 하기 위한 법안이다.

허프만은 “지난 4년 동안 트럼프 대통령과 그가 행정부를 운영하기 위해 고용한 화석 연료에 대한 이해관계는 국가의 수자원에 대한 상식적인 보호 장치를 계속해서 없애는 동시에 더러운 에너지 굴착을 벌이고 있다”라며 “이번 법안은 이러한 허점을 막고 미국의 수자원, 특히 식수 공급원이 해로운 석유와 가스 개발에 의해 오염되지 않도록 보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모든 지역 사회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화석 연료 운영의 영향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NRDC의 자연 프로그램 수석 지지자인 에이미 몰(Amy Mall)은 “석유와 가스 산업이 여전히 중요한 환경 보호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우리의 공유지를 이용하여 셰일 가스 채굴과 전통적인 시추가 허용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 법안은 유독성 오염 물질과 다른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데 좋은 진전을 이루고 있다”면서 “우리는 공동체를 보호해야 하고, 식수와 야생 동물을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고 말했다.

이 법안은 라울 그리잘바(Raúl M. Grijalva) 천연자원위원회 위원장, 앨런 로웬탈(Alan Lowenthal) 에너지광물자원위원회 위원장, 나네트 디아즈 바라라간(Nanette Diaz Barragán)  에너지산업위원회 위원이 공동으로 발의했다.

전문은 (https://huffman.house.gov/download/oil-and-water-dont-mix-act_bill-text)에서 볼 수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papago.naver.net/website?locale=ko&source=en&target=ko&url=https%3A%2F%2Fwww.wateronline.com%2Fhub%2Fbucket%2FHomeLatestHeadlines) / 2020년 3월 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