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세인트 저메인, 환경 컨설팅 회사인 MAI 환경 인수

세인트 저메인에 본사를 둔 환경 컨실팅 및 토목 공학 회사인 세이트 저메인은 메인 주 라이센스 지질학자인 존 마르체우카가 2000년에 설립한 환경 컨설팅 및 현장 테스트 서비스 회사인 MAI 환경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세인트 저메인의 환경 조사, 교정, 현장 재개발 서비스는 MAI 환경 고객에게 환경 컨설팅, 토목 공학 및 환경, 보건 및 안전(EHS) 컴플라이언스 서비스 제품군에 대한 완전한 접근을 제공한다. 고객은 평소처럼 비즈니스를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단일 풀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결합된 리소스와 전문 지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AI Environmental의 직원인 존 마르체우카와 폴 프레스콧이 세인트 저메인에 합류했다. 세인트 저메인의 환경 서비스 팀과 고객 서비스를 중단 없이 계속 제공할 것이다.

세인트 저메인의 회장 마크 세인트 저메인은 "우리가 초기에 확인한 시너지 효과 중 하나는 서비스, 전문 지식 그리고 고객 관계에 대한 솔직하고 대응적인 접근 방식에 있어서 우리 회사가 얼마나 잘 어울렸는가 하는 것이었다"면서 "우리는 MAI환경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environmental/article/14169550/stgermain-completes-acquisition-of-mai-environmental) / 2020년 3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