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워터]  대용량 직수 정수 시스템 공급

3초 정수기로 알려진 애니워터가 학교, 공공기관, 관공서 등 주요 주방시설에 모든 물을 정수물로 공급하는 ‘All Clean’ 사업을 전개한다.

애니워터는 일부 학교 급식시설에 대용량 직수 정수시스템 공급을 완료했고, 이로써 새학기부터 음용수뿐만 아니라 모든 조리 과정에서 정수된 물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애니워터는 이번 공공기관 공급에 앞서 다수의 유명 외식업계 및 커피 전문 브랜드에 대용량 직수 정수시스템을 공급 중이다.

이처럼 애니워터가 학교, 공공기관, 관공서까지 그 영역을 넓히며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수 있었던 것은 품질 중심의 경영 철학에 있다. 고객의 편리하고 건강한 삶을 생각하는 독창적이고 앞서가는 수처리 제품 생산을 목표로 두고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매진해 품질력을 강화한 것이다.

최근에는 기존 분당 1L 물을 출수하던 정수기를 분당 20L 물을 출수할 수 있는 대용량 업소용 정수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1일 기준 약 800L~3.2T까지 수용할 수 있는 정수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점포 내 모든 물을 정수물로 공급한다.

애니워터는 외식업계부터 일반 가정집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제품이 마련돼 있다. 고객은 HK-03(가정집), HK-05(커피전문점 및 식당 음용수용), HK-07(주방·조리용), HK-08(대형음식점 및 식품가공공장) 등 용도와 평수에 맞는 다양한 정수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수도관에 직접 연결하는 4단계 자연 여과 방식을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수조에 물을 저장해 사용하는 저장탱크와 달리 훨씬 위생적이고 깨끗한 정수물을 바로 음용 가능하다.

유지 관리 서비스도 체계적이다. 설치 후에는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정수 품질 및 설비 점검을 진행하며, 8개월마다 제품(필터) 교체를 통해 정수 품질을 언제나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니워터 김기훈 대표는 “외식업체의 음용수 및 음식 조리용으로 특화돼 있는 제품을 독자적으로 개발 생산 유통하는 대용량 직수정수기 전문기업”이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철저한 품질관리, 우수한 서비스 제공에 집중, 고객만족과 정직함에 최고 가치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애니워터 개요
12여년 동안 정수기 및 비데 유통을 시작으로 첫발은 내딛은 주식회사 애니워터는 전국 아파트 단납설치 15만 건의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정수기 소모품 수입, 유통과 렌털 경험을 살려 커피전문점 및 외식업소에 맞는 대용량정수기 ‘ANYWATER’ 개발 현재 국내 상위 6개 커피전문점에 전국 30% 이상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유명 외식업소에 납품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