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수도국, 레드 클래이 컨설팅 선택

기술 솔루션을 통해 유틸리티 기업을 현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업 및 시스템 통합 업체인 레드 클래이 컨설팅(RCC, Red Clay Consulting)과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PN, Oracle Partner Network)의 골드 레벨 회원은 라스베가스 수도국(LVVWD)에게 오라클 유틸리티 고객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주도했다고 발표했다. LVVWD는 라스 베이거스 대도시 지역과 주변 지역 150만 명에게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물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유틸리티다.

라스베가스 수도국은 최신 오라클 유틸리티 고객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하나의 완벽한 솔루션으로 업계 최고의 고객 정보 시스템(CIS)와 미터 데이터 관리 시스템(MDMS)을 갖추게 된다. 따라서 고객 간 미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과 데이터를 원활하게 연결하며, 플랫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시스템 통합 업체인 레드 클레이 컨설팅은 라스베가스 수도국을 통해 오라클 유틸리티 고객이 탁월한 서비스 및 고객 데이터 통찰력, 리소스 보존 및 효율성을 제공하고 프로세스 자동화를 개선한다는 조직의 목표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라스베가스 수도국 고객관리 및 현장서비스 책임자인 알리사 맨(Alisa Mann)은 “우리는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기반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방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las-vegas-valley-water-district-selects-red-clay-consulting-for-oracle-utilities-upgrade-0001) / 2020년 4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