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랜디아, 새로운 초퍼 펌프 판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장기간 폐쇄 후 사업이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했다. 새로운 주문은 중국 북부 낙농장에서 액체 분뇨에 사용되는 랜디아(Landia) 초퍼 펌프(Chopper Pump)를 보게 될 것이다.  18.5㎾ 펌프는 5년 전 랜디아에서 첫 번째 장치를 구입한 확장 비즈니스용이다. 중국 허난성의 수도 정저우에 도착한 이 새로운 펌프는 독일 함부르크에서 기차로 운반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인다.
 
랜디아 수출·영업이사인 토르킬트 마아가르(Thorkild Maagaard)는 “집에서 일하는 동안 매우 부지런히 일하는 중국팀을 비롯한 사람들의 삶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는 것이 흡족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대리인 장(Zhang)의 영업 관리자는 이미 우리에게 새로운 문의 사항을 제공하는 데 매우 바쁘고, 사업 개발관리자인 야 순(Ya Sun)도 4주 이상 집에서 완전히 격리된 후에 상하이 사무소로 돌아왔다”면서 “난방 및 냉방 시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지만 모두 직장에 돌아와 사업을 계속할 수 있게 되살아났으며, 이러한 도전적 시기에 엄청난 결정을 보여준 중국팀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70주년을 맞이한 랜디아는 혐기성 및 무산소 탱크에서 바이오 필름 캐리어의 매우 부드러운 처리를 위해 88 랜디아 믹서에 대한 베이징 안국(Anguo) 수처리 자동화 엔지니어링 기술 회사에 의해 2020년 초에 이루어진 투자를 따른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73633/postcorona-pump-maker-landia-back-to-work-in-china) / 2020년 4월 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