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UTRWD, 랠프 홀 호수 종합 엔지니어링 컨설턴트로 LAN 선정

UTRWD(Upper Trinity Regional Water District)는 랠프 홀 호수의 종합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계획, 엔지니어링 및 프로그램 관리 회사로 록우드, 앤드루스 & 뉴남, 주식회사(LAN)를 선정했다. LAN은 플럼머, 할프 어소시에이츠, CP&Y와 함께 랠프 홀 호수 운송 시스템을 위한 공학 기술 자문을 제공한다.

랠프 홀 호수는 텍사스의 최신 호수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근 30년 만에 가장 큰 물 공급 사업 중 하나인 이 저수지는 북술푸르 강 판닌 카운티 남동부에 건설될 것이며, 향후 50년 동안 인구가 5배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에 필수 물을 제공할 것이다. 4억9천만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덴톤, 콜린, 판닌 카운티 주민들에게 하루 5천400만 갤런의 처리수를 추가로 공급하게 된다.

이 새로운 호수와 현재 인프라를 연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UTRWD는 원수 운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수송 시스템에는 원수 펌프장, 32마일의 파이프라인, 그리고 새로운 균형 저장소가 포함된다. 원수도관은 랠프 홀 호수에서 콜린 카운티의 기존 인프라와의 상호연계 제안까지 확장될 것이다. 현재 설계 중인 운반 시스템의 1단계는 42.5 MGD의 원수를 제공할 것이다.

호수의 운반 시스템을 위한 종합 엔지니어링 LAN은 UTRWD가 운반 시스템의 향후 건설, 유지 및 운영에 필요한 선로설비 권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파이프라인의 정렬을 최종 확정할 것이다. 또한, 펌프 스테이션, 파이프라인, 밸런스 탱크 및 상호 연결로 구성된 전체적인 유압 시스템에 대한 개념 설계를 개발할 것이다. LAN은 또한 UTRWD와 협력하여 이 시스템들이 어떻게 함께 작동할지 결정할 것이다. 일반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팀에 속한 다른 회사로는 플럼머, 할프 어소시에이츠, CP&Y 등이 있다. 플럼머는 균형 저장소와 파이프라인 상호 연결의 개념 설계를 개발하기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할프 어소시에이츠와 CP&Y는 부동산 취득을 지원하기 위한 측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랠프홀 운반체계 1단계 개념설계는 올해 말 완료한 뒤 2021년 초 최종 설계로 사업을 진전시킬 예정이다. 2025년 가동 예정인 호수와 함께 2022년 말 각종 운반체계 요소 건설이 시작될 예정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distribution/article/14173765/lan-to-serve-as-consultant-for-lake-ralph-hall-conveyance-system) / 2020년 4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